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현재 공고 중인 ‘2020년 정보통신방송 혁신인재 양성 사업’ 중 하나인 ‘그랜드 ICT 연구센터 사업’의 지방자치단체 부담금을 1년간 면제한다고 10일 밝혔다.
2020년 정보통신방송 혁신인재 양성 사업은 정보통신기술(ICT) 핵심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 그랜드 ICT 연구센터 ▲ 대학 ICT 연구센터 ▲ ICT 명품 인재 ▲ ICT 혁신인재 4.0 등 4개 신규 과제를 공모하는 사업이다.
과기정통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방자치단체의 재정부담을 고려해 그랜드 ICT 연구센터 참여 조건인 지자체의 민간 부담금 1억원을 1년간 면제한다.
사업별 접수 기간과 변경 내용, 신청조건 등은 정보통신기획평가원 홈페이지(www.iitp.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6)
로그인후 이용 가능합니다.
뇌에 특정 장소에 대한 장기기억이 형성될 때 지형지물의 많고 적음 같은 공간의 특성에 따라 기억이 형성되는 방식이 다른 것으로 밝혀졌다.
관찰할 수 있는 액상 전자현미경 기술을 개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약류·총기 등 사회 안전에 해를 끼치는 물품의 밀반입을 막기 위한 기술개발에 정부 부처가 힘을 모은다.
정부가 신소재를 사용한 무선 부품인 'X-밴드 질화갈륨(GaN) 반도체 집적회로(MMIC)'의 국산화를 추진한다.
개인의 유전자에 따라 장내 미생물인 마이크로바이옴의 구성이 달라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전북도, 새만금개발청, 군산시는 19일 전북도청에서 5개 기업과 '새만금 그린수소 생산 클러스터 구축'을 위한 협약을 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방세 감면, 보조금 우대 등의 혜택을 주는 '에너지특화기업' 지정 제도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